<증산도도전-상생방송> 일꾼 된 자

  

8:25장말씀

색기영을 모르면 선배가 아니니는 저 도문에서 들어 와서도 받았다고 할 수없다 이거에요.

불가에서 색이라고 하면 색은 눈으로 보는 형상의 세계에요 형 이게 색이에요 색을 칼라지 그 색을 본다는 것은 현상세계의 기운을 보는거지. 기운을 본다는 것은 기운 속에 있는 영을 보란말이에요. 진정으로 색을 본다는 것은 현상 속에 들어있 는 영을 본단 말이에요.

색의 이면 속이 기요 기의 속이 영이다 이거에요. 사람 옷 입는거 넥타이 매는거 이런거 저런거 보면은 그 사람의 기를 알지. 우리가 도공 성신을 받는다는 것은 그 사람이 우주의 생명 본체 성령을 받아 내리고. 성령을 모시고. 사는 거란 말이에요 여기서 영은 대우주의 성령을 중심으로 해서 말씀하시는 거.

색의 근원은 천문이에요. 우리가 어떤 색을 봐. 칼라. 사물의 모습이에요. 또 속 모습도 다 색으로 보이는 거에요. 사물의 겉 과 속, 실상이 색으로 나타나는데 색의 근원이 천문 별이란 말이에요. 하늘의 본래 별 색을 보면 색감의 세계를 아는 거에요 북두칠성의 본래 색을 보란 말이에요.

3절. 색(色),기(氣),영(靈)을 모르면 선배가 아니니라 색에 밝아야해. 색을 못보는 사람은 넥타이를 봐. 원색을 좋아하고. 너무 원색 좋아하는 것도 안 좋은 거에요. 색을 보면 알아요. 취미, 머리의 고상한 기질을 안다고. 사물의 본색 이란 말이에요.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증산도 홈페이지:

http://www.jsd.or.kr

 

 ※상생방송 홈페이지:

http://www.stb.co.kr

 

 

 

 

 

 

 

STB상생방송 채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