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B상생방송-증산도도전 > 상씨름으로 판을 마치리라

 

 

 

5:7장말씀

 

판몰이 도수가 우리 상제님 일꾼들의 운명을 판가름 짓는 시간이에요. 나가서는 외적으로는 우리 민족과 인류의 운명이 결판나는 도수이지만 내적으로는 이 판몰이 도수의 그 주체 일꾼들은 자기가 설자리가 결정되는 그런 시간이니까 다이제스트 많이 확보해서 효율적인 포교를 많이 하고. 그리고 잘 거둬잡고. 그리 종말적인 시한부 그런 거 시간 정해놓고 얘기하지 말고. 판몰이 도수 속에 다 들어있는 거에요 그 때가 잘 들여다보면.

 

깨달음의 힘과 그리고 실천을 향해서 한없이 솟구칠 수 있는 그 신앙의 열정,이것을 이 판몰이 도수의 말씀 속에서 늘 새롭게 각인을 해야 된다 이 말이에요.판몰이 도수는 정말로 신명나는 상제님 신앙이 이렇게 박진감 있고 인간 역사에 중심위에 서는 일이다! 그것은 실감을 못 느끼겠지만 인간 역사의 중심에 서는 일이다. 이 지구촌 문화권에 중심 무대 위에 어느날 갑자기 한 순간에 그냥 벌떡 위에 올라서서 이 세계를 내려다보는 바로 그 도수다.

 

이번 판몰이 도수는 글자 그대로 신유 금풍에 열매를 맺는 시간이에요. 신이라는 것은 열매를 맺잖아. 바탕은 9금인데 실지 불화, 불이 니까 7화,그 와락거리는 불기운으로 자기 원래 본성, 9금의 그 기운을 맺어들어간단 말이에요. 그러니까, 요 시간을 ,어떻게 보내냐. 갑신년이 무슨 뭐 시간이 뭐 그게 몇달 남은거에요. 지금도 6개월이 지났어, 인저 7월이에요. 7,8지나면 가을이에요 인저. 여기서 이렇게 와락 익어버리니까. 그 많이 익힐라면, 열매 맺을려면 많이 씨를 뿌려야 돼.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증산도 홈페이지:

http://www.jsd.or.kr

 

 ※상생방송 홈페이지:

http://www.stb.co.kr

 

 

 

 

 

 

STB상생방송 채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