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도전-상생방송>선천 성인 심판 공사

 

10:40장말씀

상제님과 선천 성자들과의 관계

그러면 대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과 공자,석가, 노자, 예수의 관계는 무엇인가? 여기 보면 상제님이 지금 유•불,선,기독교의 두목들을 다 잡아다가 자리에 누우신 채로 꾸짖으신다. 상제님과 성자들 사이는 바로 아버지와 아들 사이다. 보통 아버지가 자녀들 혼구멍 낼 때 어떻게 하는가? 아버지가 딱 앉아서 꾸짖으면 아들 딸은 무릎 꿇고 고개 숙이고 "잘못했습니다. 용서해 주세요." 이렇게 하지 않는가?

그런데 상제님은 지금 누워서 그들을 꾸짖으신다. 군사부 문화에서는 이렇게 누워서 꾸짖어도 상관없다. 오히려 그게 아버지의 권위를 더욱 강력하게 세워주는 것이다. 상제님 심법이 참 멋지시다. 상제님이 공자, 석가,노자를 불러다가 꾸짖으시는데,만약에 돗자리에 꼿꼿이 앉아 꾸짖으셨다면 서당의 훈장 스타일이기 때문에 매가리가 없었을 것이 다. 상제님은 딱 누우셔서 석가모니를 잡아다가 혼구멍내신다. 여기서 우리는 큰 힘을 받는다.

유가에 매달려 있는 자들에게 상제님 얘기를 해 보라. 그들 머리 속에는 공자 이상이 없다. 서당하는 사람들, 한문학원 하는 사람들과 얘기해 보면,얘깃거리가 안 된다. 그들은 강증산 알기를 우습게 안다. 책을 안 읽고, 읽어도 그냥 건성으로 읽기 때문에 강증산의 정체를 결코 모른다. 알 수가 없다.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증산도 홈페이지:

http://www.jsd.or.kr

 

 ※상생방송 홈페이지:

http://www.stb.co.kr

 

 

 

 

 

 

 

STB상생방송 채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