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도전-상생방송> 천하사의 대의

 

8:103장말씀

 

내가 오늘 상제님, 태모님께 맹세한다는 것은 천지에 언약을 으뜸으로 삼는다. 수백천만가지 약속을 하는데 모든약속의 으뜸이요,머리요, 첫미리다 이 말이에요. 만물생명의 부모이신 천지와 더불어.

유기서하고-그런 언약을 해놓고도. 천지에 대한 언약을 배반 할 것 같으면 니가 하는 일이 아무리 떳떳하고 근원되는 일을 한다 할지라도 그 일이 난성! 이루어지기 어렵다! 천지와 언약을 해놓고 잃어버리고 배반할것같으면 어떤 사업에 종사해도 그 일이 성사되기 어렵다. 난이란 수백번,천번, 만번 후들겨 패는 아주 강력한 그 경책! 혼구녕. 몽둥이질 수백만배 .가옥한 저주까지 들어있는거에요. 그것을 성취하는데는 어렵다 이거에요. 반드시 천지에서 걸고 넘어지기 때문에 끝내 병들어죽던지 사고나서 죽던지. 보통사람은 천지가 뭔지 모르기 때문에 잊어 버리는거에요. 이 언약이 거룩하고 영원히 천지에 울려퍼지고 나의 이 맹세가 영원히 살아있다는 것을 알거든.

신앙이 자빠질때 일으켜 세워주는 힘은 바로 첫 맹세때의 서원이다. 이것을 상기를 안시켜주는거에요. 포교한 사람이 이런 강력한 서원을 맹세하고 뜻을 이루게 해야한다. 이 서원을 잊지 말고, 이것이 자기를 붙잡아 주는 생명의 등대. 보이지 않는 안내와 손길역할을 하는거니까. 그 서원이 진실되고 강력하고 영원히 변치 않는 언약을 자기 혼속에 담고 있으면 천지에서 그걸 다 알고있어. 신은 모든걸 기억하고 있어. 모든걸 보고있는 거에요. 모든 인간의 마음, 일어나는 일, 다 기억하고 다 알고있어. 상제님 천하사 신앙은 고독해야 하거든. 때로는 고독해야 한단 이거에요. 어찌해볼 수 없는 어둠에도 갇혀보고 고난도 당해보고. 극을 많이 받아야 그 사람이 위대한 사역자가 되는거에요. 일을 하다보면 힘든게 많이 오고 저항이 많이 오거든.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증산도 홈페이지:

http://www.jsd.or.kr

 

 ※상생방송 홈페이지:

http://www.stb.co.kr

 

 

 

 

 

STB상생방송 채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