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도전-상생방송> 천하사의 심법, 항상 깨어 있으라

8:56장말씀

상제님도 받은 일꾼이라면 누구도 잊지 말아야 할 말씀. 도전에서 가장 위대한 말씀 한 구절이다.

천하사를 하는 자는 이 천지 안에서 증산도 일꾼밖에 없어. 하루 밤낮 우리는 무엇을 생각하고 걱정하고 있는가 천하를 걱정 하고 있다. 천하대세가 어떻게 귀결 될 것인가로 듣고 있고.

천하사를 하는 자는 누구냐?

그냥 상제님 도 받아서 신앙하면 천하사 하는 자냐? 천하사를 하는 자는 앞으로 끝 매듭이 나길 꼬나 보면서 그 새 역사의 준비를 철저히 한다. 그 첫 출발이 나를 개발하는거에요.

천하사를 하는 자는 이 천지에서 귀신이든 사람이든 상제님 도 받은 우리 일꾼 밖에 없어. 이것은 한낮 입으로 천하사를 한다. 무슨 천하사를 해. 지가 진리에 대한 의식도 빈곤하고 막가는 신앙을 한다 말이에요. 보면.

천하사를 하는 자는 어떤 맘으로 천하사에 임해야 하나 항상 생각이 멀고 깊어야 하고,21일 49일 정성공부 그때 뿐만 아니라 항상. 언제나. 꼭. 이 말씀을 잘 보면 우리 신앙의 근본을 바로 잡는,나의 생활 태도를 완전 바꿀 수 있는 말씀이다.

생각이 멀다는 것은 천하사에 미친다는 거에요. ‘야니’가 연주를 하고서 지도에는 나라의 경계가 있지만 지구에는 그런 경계가 없습니다. 하나인 우주. 그래야 일심 세계에 들어가거든. 내 새끼 내 몸둥아리 내 가정만 생각한다. 그건 일심이 아니거든. 생각이 멀다 하는 것은 아주 은은하고 정말로 모든 것을 하나 로 묶어서 경계해 주시는 거에요.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증산도 홈페이지:

http://www.jsd.or.kr

 

 ※상생방송 홈페이지:

http://www.stb.co.kr

 

 

 

 

 

STB상생방송 채널※

 

 

 

+ Recent posts